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천지 서울교회 유영주 지파장, ‘파란하늘TV’ 채널 온라인 말씀 세미나

“말씀의 뜻을 알고 그 뜻대로 이루어지는 것이 진리의 가치”

  • 입력 2021.09.14 15:15
  • 기자명 서울매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매일 / 신천지예수교 서울교회(지파장 유영주)가 10일과 11일 유튜브 ‘파란하늘TV’ 채널을 통해 온라인 말씀 세미나를 개최했다.
‘성경의 약속을 이해“하므로 구원의 길을 깨닫는 것과, “지금은 추수 때“ 라는 주제로 양일간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유영주 서울야고보 지파장이 강사로 나섰다.
유 지파장은 ▲성경을 이해해야 하는 이유와 ▲추수돼야 하는 이유 등으로 신천지에서 실시하는 세미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으로 이끌어 주었다.
유영주 지파장은 이번 세미나에서 “이 세상에 많은 종교와 경서가 있지만 이 중에 성경은 예언과 성취가 기록돼 있기에 ‘최고의 가치 기준’이라고 할 수 있다”면서 “말씀의 뜻을 알고 그 뜻대로 이루어지는 것이 진리의 가치”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제는 지구촌 모든 사람에게 성경의 진리가 펼쳐지는 시대가 왔다”면서 모든 성경을 하나님의 뜻 안에서 분명하게 가르치고 증거 하고 있다고 밝히고 누구든 성경의 진리를 깨달아 여호와의 사랑 안에서 모두가 하나가 됨은 인정해야 한다고 강론했다.
유 지파장은 “하나님은 일점일획도 변하지 않는 말씀이라 밝히고 하나님의 참 뜻이 무엇인지 모든 믿음의 가족들에게 진리를 전하는 것이 이번 세미나의 목적”이라면서 “천국을 올바로 인식하는 것은 진리 안에서만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김모 씨(56·여)는 “30년 동안 교회를 다녀 보았지만 성경 말씀에 대한 궁금증은 항상 남아 있었다”면서 “신천지 말씀 세미나에서 말씀을 들어본다는 것에 두려운 마음도 있었지만 세미나를 통해 참 진리를 깨닫는 것 같아서 놀라웠다”고 전하며 “후속 세미나를 통해 그동안 가져왔던 성경의 궁금증을 좀 더 많이 해소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 된다,”고 밝혔다.
본 세미나는 유튜브 채널 ‘파란 하늘 TV’로 상시 시청이 가능하며, 후속 교육 신청은 070-4441-6956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만희 총회장의 두 번째 온라인 말씀 세미나는 오는 25일로 예정돼 있다.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