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영웅 생일맞아 팬들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

네이버 팬카페 영웅사랑과 임영웅 전국팬모임, 후원금 기부

  • 입력 2021.06.18 11:51
  • 기자명 최성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성주 기자 /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가수 임영웅의 서른한 번째 생일을 맞아 네이버 팬카페 영웅사랑의 팬들이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6월 16일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해 진행됐다. 팬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후원금 6,324,293원은 도움이 필요한 조손가정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팬카페 관계자는 “오랜 무명시절과 경제적 어려움을 견디고 대한민국 트로트의 아이콘이 된 임영웅의 생일을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었다”라며, “가수와 팬의 선한 영향력이 계속될 수 있도록 팬카페 영웅사랑은 계속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영웅 전국팬모임(구, 서경방) 팬들도 후원금을 전달했다. 팬들이 십시일반 모은 생일축하금 5,721,600원을 기부한 것. 후원금은 국내 소외된 취약계층 아동을 돕기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임영웅 전국팬모임(구, 서경방) 관계자는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는 기부를 통해 새로운 팬기부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면서 “임영웅과 팬들의 선한 영향력이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트로트 전성시대를 이끌고 있는 가수 임영웅과 팬들의 각별한 후원과 관심에 감사하다”며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 전국팬모임(구, 서경방)은 지난해 6월 생일기념 및 연말 기부를 통해 19,605,817원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