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씨티 ENG(주), 한국 노인 장기요양기관에 마스크 100만장 기부 협약식

  • 입력 2021.05.07 15:08
  • 기자명 백수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수현 기자 / 씨티ENG(주)김정식대표이사는 3일(월)경기도 화성시 양감면 소재”씨티ENG“사무실에서 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조용형회장)와 마스크 백만장을 기부하는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김정식 회장은 코로나19 펜데믹 시대 속에서 고통을 받고있는 노인장기요양기관 입소 어르신들과 종사자들을 위해 전국 17개 지부 2.300여 기관에 마스크를 공급 한다고 밝혔다.
김대표는 평소 노인들에 대한 공경심과 인권존중의 발로에서 비롯된 삶의 질 향상을 도모 하고자 이와 같은 결정을 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특히 김 대표는 마스크 지원 사업 외에도 기관에 도움을 줄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주저 함 없이 협조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씨티ENG(주)는 마스크와는 무관한 전자기업으로서 지난해 코로나 19 펜데믹 시대를 맞이해 마스크 구매에 어려움을 격고 있는 국가적인 안타까움에 마스크 생산을 결심하고 생산 라인을 최대한 가동시켜 물량을 확보하고 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에 기부할 것도 결심했다고 소회를 밝혔다.
한편 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 (조용형회장)은 지난달 민족화해협력 범 국민협의회의와 한국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도움으로 협회회원들에게 쌀가루를 지원한바 있다.
특히 협회 조용형회장은 이번 마스크 지원사업의 쾌거로 기관운영자들에게 조금이나마 용기와 자긍심을 심어줘 협회도 꾸준히 기관 종사자들과 입소 어르신들에게 최대한으로 봉사한다는 심경이 전달 됐으면 하는 소망이 이루어진 것 이라고 토로 했다.
조회장은 사상 초유의 감염병 위기 속에서도 전국 회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힘입어 코로나19 방역에 집중 할 수 있었다고 피력하고 회원들의 건강에 더욱더 유념해 달라고 강조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