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화성, 하반기 공공기관 통합채용 실시

기사승인 2020.10.30  

공유
default_news_ad1

- 행정 전기 기계 건축 토목 조경 환경 등 7개 분야 6급 일반직 모집

국승우 기자 / 화성시는 오는 11월 16일부터 도시공사 등 2020 하반기 통합 채용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통합 채용은 화성도시공사(12명) 화성시인재육성재단(6명)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2명) 등 총 3개 기관이며 모집 분야는 행정 전기 기계 건축 토목 조경 환경 등 7개 분야이며 6급 일반직(정규직) 총 20명이다.

원서 접수는 내달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화성시 통합 채용사이트(http://hwaseong.recruiter.co.kr)에서 하면 되고 서류 전형결과는 24일 발표할 예정이며 이후 전공과목과 국가직무능력표준(NSC) 등 필기시험과 인 적성검사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시는 코로나19 확산예방을 위해 각 시험 진행 시 응시자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손 소독 시험장 방역 등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한다는 계획이다.
기관별 채용 분야와 시험과목 등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 통합 채용사이트를 확인하거나 해당 채용기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화성시는 공공기관 채용 비리를 근절하고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 하반기부터 산하 공공기관 대상 통합채용을 진행해 오고 있는데 올 상반기에는 5개 공공기관 총 46명의 신규직원을 채용했다.


국승우 shilbo@naver.com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27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