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천, 제18회 시민의 날 행사 온라인·비대면으로 개최

  • 입력 2020.10.20 14:23
  • 기자명 김성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철 기자 / 제18회 포천시민의 날 기념행사가 오는 30일 오전 11시 유튜브(포천시청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송출된다.
29일에는 시민의 날을 기념하기 위한 전야제로 저녁 7시부터 포천시립민속예술단의 정기공연 ‘포천 오방전’과 ‘뮤지컬, 재즈에 빠지다’(이지훈, 전수경 등 출연) 공연이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행사 당일인 30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청성역사공원 반월각에서 시민대종 타종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기념행사가 개최된다.
타종행사가 끝난 이후 반월아트홀 기념식장에서는 지역사회발전 유공 시민에게 2020년 시민대상(7개 분야)을 시상하고, 지난 9월 새롭게 단장한 ‘평화로 만들어가는 행운의 도시 포천’ 도시브랜드(BI)를 4차원 영상 퍼포먼스를 통해 시민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특히, 오후 2부 행사에서는 랜선으로 시민들을 초청해 박윤국 포천시장과 함께 하는 토크쇼와 인기가수 미스트롯 홍자, 미스터트롯 신인선 등의 공연을 라이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 출연진과 화상으로 소통하며 콘서트를 즐길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온라인 시민관객 참여는 사이트(http://naver.me/5KlBDboJ)를 통해 오는 23일까지 신청 받으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침체된 지역분위기 속에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자 이번 시민의 날 행사를 언택트 방식으로 열게 됐다.”며 “많은 시민들이 집에서 시민의 날을 함께 축하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