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주)그레이스브리지와이드, 쪽방촌과 독거노인 위해 마스크 전달

기사승인 2020.10.15  

공유
default_news_ad1

- (사)해돋는마을에 사랑의 항균 수제 면마스크 5천매 전해

   

유현우 기자 / 마스크 및 환경, 보건, 안전관련제품 기업 (주)그레이스브리지와이드(대표 윤일호)는 10월 14일 노숙자, 쪽방촌과 독거노인을 위해 밥퍼사역과 뷰티서비스로 섬기는 (사) 해돋는 마을(이사장 장헌일 목사)과 (사)월드뷰티핸즈(회장 최에스더 신한대교수)에 사랑의 항균 수제 면마스크 5천매(3천만원 상당)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 해돋는 마을 이사장 장헌일 목사(신생명나무교회)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힘든 마음과 몸을 건강하게 지키도록 사랑의 수제 마스크를 기증해 주신 윤일호 대표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며 “코로나19와 함께 올 겨울을 지낼 어렵고 소외된 어르신들께 따뜻한 사랑의 최고 선물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윤일호 대표는 “코로나19 사태로 더욱 힘든 독거어르신들을 위해 기증한 RF-200K 수제 마스크는 바이러스(VFE), 박테리아(BFE), 미세먼지(PFE)에 대한 한국과 미국의 성능 공인 시험성적서를 모두 완비한 최고 신뢰의 고성능 마스크로 특히 어려운 노약자에게 통기성이 우수하고 최하 15일 정도 사용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전달식에는 한만석 회장, 최세연 사무국장, 최세진 영양사가 참석 했다.
(사)해돋는 마을은 사랑의 밥퍼사역과 함께 엘드림노인대학을 통해 노인사회화 교육과 복지상담 및 노인 일자리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사)월드뷰티핸즈는 이분들에게 이,미용 뷰티서비스로 봉사하고 있다.
지금은 코로나19로 인해 일주일 분량의 대체식을 매주 수요일마다 철저한 방역과 함께 어르신들께 전달하고 있으며 거동이 불능한분에게 방문해 드리고 있다.후원 및 자원봉사는 02-742-2970.new3245@naver.com 신청하시면 된다.


유현우 shilbo@naver.com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27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