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임영웅 팬클럽 ‘임히어로 서포터즈’ 1,500만원 기부

기사승인 2020.08.06  

공유
default_news_ad1

- 포천 한부모 가정 등 저소득 아동 주거개선 지원

   

김성철 기자 / ‘미스터트롯 진’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카페 ‘임히어로 서포터즈’가 지난 5일, 임영웅 데뷔 4주년인 8월 8일을 기념해 임영웅의 고향인 포천시의 저소득 아동의 행복한 모금자리 마련을 위해 회원들이 모금한 성금 1,500만 원을 기부했다.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지난 4월 대구 동산병원과 파티마병원 의료진들을 위한 간식을 전달했으며, 임영웅의 생일인 6월 16일에는 포천시 복지사각지대 의료비 지원을 위해 500만원을 기부하는 등 총 기부금액이 4,000여만 원에 달한다.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임영웅의 음악을 통해 받은 위로와 기쁨을 기부로 나누고자 팬들이 모였다.”며 “작은 규모로 시작한 나눔이지만 나눌수록 기쁨의 미학을 경험하며 규모도 점점 커지고 있다. 앞으로도 나눔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임히어로 서포터즈의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감사드린다. 사회공헌으로 이어지는 이러한 팬덤 문화가 가수 임영웅의 위상을 높이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큰 역할을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기부금은 임영웅의 고향인 포천시 관내 다자녀·한부모가정 등 저소득 아동 이 거주하는 가구의 임대보증금 및 가전·가구 구입비 등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김성철 shilbo@naver.com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27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