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임영웅 팬카페,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금 기부

재단, KBS 프로그램 ‘동행’에 출연하는 조손가정 아이들에게 전달할 예정

  • 입력 2020.07.29 12:22
  • 기자명 최성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성주 기자 /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가수 임영웅의 네이버 팬카페 ‘영웅사랑’과 카카오 오픈톡 ‘히어로 바라기’ 팬들이 후원금 1천330만원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팬들은 가수 임영웅이 데뷔 4주년을 맞아 임영웅의 생일파티와 굿즈 판매, 회비 및 기부금 등 십시일반 모아 이를 뜻깊게 사용하기 위해 이 같은 결정을 했다고 전했다. 재단은 팬카페의 요청에 따라 후원금 전액을 KBS 프로그램 ‘동행’에 출연하는 조손가정 아이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팬카페 관계자는 “오랜 무명시절과 경제적 어려움을 견디고 대한민국 트로트의 아이콘이 된 임영웅의 데뷔 4주년을 기억하고 싶었고, 선물보다는 기부를 통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뜻깊은 일에 동참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무엇보다 모두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큰 도움을 준 가수 임영웅씨와 팬분들에게 진심의 감사 말씀을 전한다”며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는 아이들을 위해 재단 역시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지난 2015년부터 KBS와 함께 동행에 소개된 아동 및 가정을 지원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