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안성, ‘미래발전위원회’ 위원 모집

기사승인 2020.06.04  

공유
default_news_ad1

표홍기 기자 / 안성시는 미래발전 계획과 정책개발 및 시정현안 사항 등에 관한 연구, 제안, 자문을 위한 안성시 미래발전위원회 위원을 오는 21일까지 공개모집한다.
이번 안성시 미래발전위원회는 김보라 안성시장이 위원장으로 직접 참여하며 경제, 농업, 문화, 복지, 도시 5개 분야 총 30명으로 구성하게 된다.

자격요건은 ▲분야별 전문가 및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사람, ▲위원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 ▲안성시에 소재하는 공공기관 및 영업소의 본점 또는 지점을 둔 사업체의 대표자 또는 임직원, ▲관내 소재 대학원생 및 대학생 중 참여를 희망하는 안성시민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에 선정된 안성 미래발전위원회 위원들은 위촉기간 2년 동안 ▲안성시의 미래 발전계획과 주요정책에 관한사항 ▲지역 현안이나 집단민원, 각종 개발 등 전문성이 요구되는 시정 주요분야의 정책과제에 관한사항 ▲기타 시장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위원회에 부의하는 사항 등에 대해 논의하게 된다.
신청방법은 시 홈페이지 고시/공고에 게시한 신청서를 작성해 우편(17586, 안성시 시청길 25, 안성시청 정책기획담당관 기획팀)으로 접수하거나, 안성시청 정책기획담당관으로 방문접수 또는 담당자 이메일(cdh2040@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표홍기 shilbo@naver.com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27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