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전희경 후보, ‘주거·교통·교육 3대과제 해결할 것’

기사승인 2020.04.03  

공유
default_news_ad1

- 미래통합당 인천 동구 미추홀구갑 지역구 전 후보, ‘동구미추홀구 역사 새로 쓰겠다.’

   

정순학 기자 / 인천 동구미추홀구(갑)에 출마한 미래통합당 전희경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4월 2일 출정식과 함께 주안역 광장, 미추홀구 시민공원, 동구 동인천역 북광장을 찾아 총선 필승의 포부를 밝히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펼쳤다.
본격적인 유세를 시작한 전희경 후보에 대한 중앙당 차원의 지원 유세도 이어지고 있다. 3일 인천을 찾은 김종인 미래통합당 총괄선대위원장은 전희경 후보의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후보를 격려하고 이후 전희경 후보와 함께 신기시장 상인과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앞서 지난 2일에는 미추홀구갑 지역 현역인 홍일표 의원은 확실한 전희경 후보를 선택해 문재인 정권을 심판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전희경 후보를 지지했다. 홍 의원은 국회에서 검증된 전희경, 새로운 젊은 일꾼 전희경 후보가 총선에서 승리해 동구미추홀구를 확 바꿀 수 있도록 필승의 힘을 실어 달라고 호소했다.
전희경 후보는 ‘문 정권을 심판하고 경제를 반드시 살려내 동구미추홀구의 역사를 새로 쓰겠다.’면서 “동구미추홀구의 3대 과제인 주거, 교통, 교육 문제를 확실히 해결해 낡은 원도심을 새로운 도심! 사통팔달 원도심! 이사 오고 싶은 교육특구!로 만들겠다.”고 약속하고 시민들의 사랑과 지지를 호소했다.


정순학 shilbo@naver.com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7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