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코로나19 ‘히즈쇼 고난주간 가정묵상’ 영상 나눔

기사승인 2020.04.03  

공유
default_news_ad1

- 고난주간 월요일부터 금요일, 매일 저녁 15분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하는 가정묵상 영상

유현우 기자 / 4월 6일로 예정됐던 등교 개학이 또 다시 연기돼 4월 9일부터 순차적으로 온라인 개학이 실시된다. 이러한 교육부 발표는 코로나19 전염 방지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의 여론까지 고려한 조처이다. 따라서 종려/고난주일, 부활주일에도 대부분의 주일학교가 온라인 예배를 드릴 것으로 보인다. 히즈쇼(His Show)는 고난주간을 집에서 온 가족이 함께 묵상할 수 있는 ‘히즈쇼 고난주간 가정묵상’ 영상을 제공한다.
히즈쇼(His Show)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주일학교들을 위해 3월 첫 주부터 총 3주간 ‘히즈쇼 온라인 가정예배’ 영상을 제공했다. 11.5만명이 아이들이 이 영상을 통해 가정에서 부모님들과 함께 예배를 드렸다. 히즈쇼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작은 교회, 농어촌 교회 주일학교들을 위해 ‘우리교회 온라인 가정예배 만들기’ 자료를 무료로 제공했다. 각 교회에서도 효과적인 온라인 예배 영상을 준비할 수 있는 예배PPT와 영상 제작 노하우를 공유해 갑작스런 위기에 처한 교회들을 적극적으로 도왔다.

이번에 공개 된 ‘히즈쇼 고난주간 가정묵상’ 영상은 고난주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총 5회 분량이 제공된다. 유아유치부와 유년초등부 2개 부서로 나눠지며, 매일 저녁 15분,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말씀을 묵상하고, 함께 기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코로나19로 사순절의 의미가 잘 전달되지 못하고 있는 이때에,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님을 기억하도록 돕는 귀한 자료가 될 것이다.
히즈쇼는 3월 4일부터 시작해 코로나 19가 안정 되기까지 지원을 계속할 예정이다. 자료는 히즈쇼 홈페이지와 히즈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히즈쇼 홈페이지(www.hisshow.co.kr)와 히즈쇼 전화 1644-4129를 통해 자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히즈쇼미션-고난주간 가정묵상하기 영상공개’ PC용-
http://hisshow.co.kr/board/prople_m01-9/read.html·no=3906&board_no=19
모바일용-
http://m.hisshow.co.kr/article/%ED%9E%88%EC%A6%88%EC%87%BC-%EB%AF%B8%EC%85%98/19/3906/)
 


유현우 shilbo@naver.com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7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