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제이어스 라이브워십 녹음집회 ‘BREAKTHROUGH’

기사승인 2020.02.19  

공유
default_news_ad1

- 25일 경기도 용인제일교회에서 열릴 예정

   

최성주 기자 / 제이어스 라이브워십 녹음집회 ‘BREAKTHROUGH’가 오는 2월 25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용인제일교회에서 열릴 예정이다.
‘내가 주를 의뢰하고 적군을 향해 달리며 내 하나님을 의지하고 담을 뛰어넘나이다(시 18:29)’를 주제 성구로 하는 이번 집회에 대해 제이어스 측은 “2020년 테마는 BRAEKTHROUGH다. 이번 달 정기예배는 BREAKTHROUGH 라이브워십 녹음집회로 드릴 예정”이라며 “용인제일교회 담임목사님은 제이어스가 처음 시작될 때부터 함께 섬겨주시고 지지해주셨던 목사님으로, 시간이 지나 이렇게 또 함께 예배드릴 수 있음에 감사하다”고 했다.

이어 “카르디아와 제이어스는 극 구성과 찬양 편곡 등으로 예배를 준비하는 데 많은 시간을 쏟고 있다”며 “담대함으로 담을 뛰어넘는 다윗을 묵상하며 하나님이 주시는 마음으로 기도로 준비하려고 한다”고 했다.
특별히 코로나19(우한 폐렴)와 관련해 “제이어스에서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증 예방을 위한 방역적 조치를 충분히 병행하며 집회를 진행하려고 한다. 용인시 보건소의 협조를 받아 방역과 소독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교회 공간의 소독/방역을 사전에 실시하고, 집회 당일 교회 공간에 비누와 손소독제를 비치한다.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한 대응 안내문을 곳곳에 배치하고 최근 2주 내 중국을 방문했거나, 발열/기침/인후통 등의 호흡기 증상이 있으신 분들은 집회에 참석하지 않으시길 권고드린다”고 했다.
한편 예배는 누구나 참석 가능한 열린 예배이며, 오후 5시부터 입장해 6시 30분 새 찬양을 배우는 시간을 갖고 오후 7시부터 예배를 시작한다.
 


최성주 shilbo@naver.com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27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