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순복음춘천교회, 2019 육군 2군단 연합 찬양축제 개최

기사승인 2019.10.10  

공유
default_news_ad1

- 이수형 목사 <춤을추며 찬양합시다> 설교, 2군단 9개 군인교회 참가

   

유현우 기자 / 한국교회의 다음세대를 위한 청년전도를 실천하는 사역이 군선교이다. 사랑과 나눔으로 군선교의 사명을 감당하는 순복음춘천교회와 2군단이 2016년부터 “2군단 연합 찬양축제”를 개최해 올해 4회째가 됐다. 2019 2군단 연합 찬양축제는 최근 순복음춘천교회 본당에서 진행됐으며, 700여명의 장병들과 성도들이 찬양을 통해 하나가 됐다.
이번 2군단 연합 찬양축제는 군단 내 사단 및 여단의 9개 군인교회가 참여했으며, 하나님의 은혜를 통해 군단 내 모든 부대의 평안을 소망하고 교회별 연합을 강화해 군선교의 사명을 이루고자 준비했다.

2군단 한빛교회 찬양단의 은혜로운 찬양으로 시작된 개회예배는 이한익 목사(2포병여단 불기둥교회)의 인도, 심홍수 목사(2군단 한빛교회)의 기도, 이수형 목사(순복음춘천교회,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강원지회 이사장)의 설교로 진행됐다. 이 목사는 사무엘하 6장 12~15절 중심으로 ‘춤을 추며 찬양합시다’ 제목의 말씀을 통해 ‘찬양으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 드려야 하며, 마음의 중심을 담아서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이 하나님께 영광이며 우리에게는 능력이 된다. 찬양을 통해 군생활과 성도의 생활이 행복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4만명의 장병을 섬기며 사명을 감당하는 김혁수 2군단장은 ‘2군단 연합찬양제 개최를 축하드리고, 하나님과 순복음춘천교회 이수형 담임목사님, 성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장병들의 찬양하는 성령충만의 모습을 보고 군선교를 위해 지휘관으로 하나님께서 주신 귀한 사명을 온전하게 감당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찬양축제는 9개 군인교회가 참여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시간이었다. 강원CBS소년소녀합창단 난타팀의 ‘천지울림’ 축하공연 후 성문교회(2공병여단)는 <하나님 나라>, 칠성교회(7사단)는 <나를 통해>, 불기둥교회(2포병여단)는 <예수 이름 높이세>, 승리교회(15사단)는 <고백>, 산돌교회(2군지여단)는 <한라에서 백두까지 백두에서 땅끝까지>, 불사조교회(702특공연대)는 <보리라 & 아따 참말이여>, 이기자교회(27사단)는 <거룩한 주>, 가나안교회(3기갑여단)는 <주가 일하시네 & 예수 그리스도>, 한빛교회(2군단)는 <변찮는 주님의 사랑과> 곡을 찬양했다. 찬양축제를 마치고 순복음춘천교회에서 각 군인교회에 군선교비와 2군단 한빛교회 리모델링 선교비를 전달했다.


유현우 shilbo@naver.com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27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