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MG화성새마을금고, 화성남부종합사회복지관 봉담센터에 추석맞이 선물세트 전달

기사승인 2019.09.10  

공유
default_news_ad1

국승우 기자 / MG화성새마을금고(이사장.정지환)는 지난 3일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봉담센터(관장.조남범)를 찾아 봉담2 LH3영구임대단지 지역주민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추석맞이 선물세트 150박스를 전달했다.
이날 후원물품을 전달한 MG화성새마을금고는 지난 5월에도 봉담지역 사회적 배려 가구를 위해 써달라며 복지사업 지원금 1천3백만원을 전달하는 등 후원의 손길을 이어 오고 있다.

화성 봉담2 LH3영구임대단지는 저소득층 416세대가 거주하고 있는 곳인데 이 중 200여세대는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봉담센터 사회복지사들이 상시적으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며 보살펴 오고 있다.
이번 추석맞이 선물세트는 먼저 선정된 가구 중심으로 직접수령 및 가정방문을 통해 전달됐는데 선물 셋트를 받은 주민들은 MG화성새마을금고가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데 이렇게 선물세트까지 챙겨줘 고맙다며 한목소리로 감사를 전했다.
한편 MG화성새마을금고의 사회공헌은 기업의 홍보수단을 넘어 그들이 추구하는 핵심가치를 추구하고 있으며 2000만이 넘는 고객들이 거래하는 민족자본 새마을금고로 자리매김해 오며 지역사회에서 따뜻한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국승우 shilbo@naver.com

<저작권자 © 서울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27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