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G화성새마을금고, 화성남부종합사회복지관 봉담센터에 추석맞이 선물세트 전달

  • 입력 2019.09.10 15:06
  • 기자명 국승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승우 기자 / MG화성새마을금고(이사장.정지환)는 지난 3일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봉담센터(관장.조남범)를 찾아 봉담2 LH3영구임대단지 지역주민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추석맞이 선물세트 150박스를 전달했다.
이날 후원물품을 전달한 MG화성새마을금고는 지난 5월에도 봉담지역 사회적 배려 가구를 위해 써달라며 복지사업 지원금 1천3백만원을 전달하는 등 후원의 손길을 이어 오고 있다.
화성 봉담2 LH3영구임대단지는 저소득층 416세대가 거주하고 있는 곳인데 이 중 200여세대는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봉담센터 사회복지사들이 상시적으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며 보살펴 오고 있다.
이번 추석맞이 선물세트는 먼저 선정된 가구 중심으로 직접수령 및 가정방문을 통해 전달됐는데 선물 셋트를 받은 주민들은 MG화성새마을금고가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데 이렇게 선물세트까지 챙겨줘 고맙다며 한목소리로 감사를 전했다.
한편 MG화성새마을금고의 사회공헌은 기업의 홍보수단을 넘어 그들이 추구하는 핵심가치를 추구하고 있으며 2000만이 넘는 고객들이 거래하는 민족자본 새마을금고로 자리매김해 오며 지역사회에서 따뜻한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